본문 바로가기
주식,부업,앱정보

하루 10분으로 용돈 버는 앱 3가지

by swsw0202 2022. 1. 23.
반응형

하루 10분으로 용돈 버는 앱 3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식정보보다, 간단한 부업을 소개해 드려 보려고 합니다. 하루 10분 투자로 용돈을 버셔서 그 돈으로 주식을 보유하시면 나중에 손해를 보셔도 크게 손실은 없으실 것 같아, 유용한 앱 정보 3가지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가계부
가계부

보통 우리는 종잣돈으로 주식을 시작하고는 합니다. 그래서 주식 수익에만 온 정신을 쏟아, 만약 하락장이라도 나타난다면, 많은 불안감과 조급함까지 생기고 심지어 멘털도 무너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그 종잣돈이라는 것이 어렵지 않게 하루 10분 정도의 투자로 목돈이 돼서 그걸로 주식을 한다면 나중에 손해를 조금 본다고 해도 크게 우리 삶을 흔들지는 않을 것 같아서 주식시장 정보와 살짝 다른 결이지만, 준비를 해 보았습니다. 보시고 아직 시작하지 않으신 분들은 지금부터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루 10분으로 투자금 만드는 3가지 앱 정보

서두에도 말씀드린 바와 같이, 투자금이 많으신 분들은 굳이 하실 필요까지는 없으시지만, 저를 포함한 소소한 자본으로 주식 시장에 뛰어드실 분들께서는 주식과 함께 병행하면 좋을 것 같은 3가지 앱 정보 시작하겠습니다.

제가 말씀드리는 3가지 앱 정보는 바로 h포인트, 네이버 영수증 리뷰, 엘포인트입니다. 

 

▶ h포인트 모으는 방법

h포인트를 모으기 위해서는 먼저, h포인트를 검색하신 후 앱을 설취하신 뒤, 회원 가입하신 후 로그인을 하시면 출첵 룰렛, 퀴즈, 포인트 워크, 설문의 카테고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 퀴즈와 포인트 워크가 제일 손쉽고 재밌게 할 수 있습니다. 출첵은 알파벳을 모아야 하는 것인데, 매달 정해놓은 알파벳을 모아야 하기에 여간 까다롭기 그지없습니다. 완전 복불복이기 때문입니다.

알파벳이랑 포인트도 있는데, 포인트 역시 복불복이라 걸리기는 하늘에 별따기입니다. 포인트 워크는 단어에서 풍기듯이 걷기만 하면 되는 것인데, 만보 걸으면 젤리라는 것을 주는데 500보에 5 젤리로 환산이 가능하고, 1000 젤리 이상 모으면 100 젤리 단위로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아침에 일어나서 하루를 생활하는데 걷기는 기본이고, 혹시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더 유리할 것 같습니다. 일단 너무 생각하면서 하시면 스트레스를 받으실 수 있으니, 그냥 걸어보시면 자연스럽게 젤리도 쌓이게 되니, 너무 많이 신경 쓰시지 말고 걸어보시면 좋겠습니다. 다음은 네이버 영수증 리뷰입니다.

 

▶ 네이버 영수증 리뷰로 모으는 방법

검색창에서 검색을 하셔도 되고, 네이버 앱에 들어가셔서 삼치 창 표시를 눌러 바로가기 들어가면 '어디 갈까'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소를 직접 가면 적립이 되는 것인데, 동일한 장소는 하루에 한 번만 가능하고, 첫 장소는 50원, 재방문은 10원씩 적립이 되는 형태입니다. 그리고 하루 최대 5곳만 인증이 됩니다. 하루에 5건이 넘어가면 그다음 날 적립하시면 됩니다. 물론, 인증 불가 대상도 있으니 그 부분도 보시고 불이익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이동수단이나 택배, 인터넷으로 구매, 사업장이 유동적인 곳은 적립이 불가하니 이점도 참고하시길 바라며, 마트, 편의점, 식육점, 서점, 음식점, 카페, 옷가게, 채소가게 등에서 구매한 영수증들은 전부 다 적립이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렇게 받은 영수증을 가지고 인증을 눌러 사진을 찍거나 자신이 직접 찍어놓은 영수증 사진을 인증하면 알아서 장소, 날짜, 구매 품목이 스캔되어 적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영수증 하나에 한 사람만 적립이 가능한 것이 아니고 여러 명 적립도 가능하니, 한 번에 계산하셨을 때는 꼭 다 같이 영수증을 리뷰하시는 게 이익입니다. 잊지 마시고 챙기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L포인트입니다.

 

▶ L포인트는 모으는 방법

L포인트는 이미 많은 분들께서 하고 계실 거라 생각됩니다. 롯데백화점과도 연계되어 있어서 백화점에서 구매하면 자동적으로 포인트가 적립되기 때문입니다. 엘포인트가 없으신 분들은 일단 엘포인트 검색 후에, 앱을 설치하시고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해 보시면, 여러 가지 미션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출석, 룰렛, 행운 뽑기, 물 마시기, 만보 걷기가 보입니다. 출석은 하루하루 출석을 하시면 자연스럽게 적립이 되는 것이고, 물 마시기도 하루 2L를 2시간마다 4번 눌러주면 5포인트씩 적립해 줍니다. 그리고 만보 걷기는 역시 만보를 걸으면 10포인트를 기부할 수 있으며, 나머지는 광고 보시면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게임을 통해서도 적립이 가능한데, 이 부분은 추첨이 들어간 것 같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적립된 포인트는 기부도 할 수 있고, 롯데 홈쇼핑에서도 출석 이벤트가 가능합니다. 이것은 L포인트랑 연동이 돼서 함께 출석을 해주며 너 적립이 같이 쌓이게 돼서 포인트 모으는데 도움이 됩니다. 샬롯 채팅에서도 출석을 하면 랜덤으로 0,5,10,50,100,300 포인트 중 하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3가지 앱 정보를 마치며

처음 출석체크나 걷기를 하시면서 적립된 포인트를 보면 현타가 살짝 올 수도 있습니다만, 무엇이든 한 번에 만족할 수 있는 결과물은 없습니다. 그래서 포기하시는 분들도 게실 수 있습니다만, 아무것도 안 하는 것보다는 지금 바로 시작하게 되면 한 달 후에 적립된 포인트도 보이게 되며 그 포인트로 현금화를 시킬 수도 있으며, 우리는 그것을 가지고 주식 투자에 종잣돈으로 사용할 수도 있기 때문에, 첫 발걸음이 무엇보다도 중요할 듯합니다. 적은 시간을 투자하는 만큼 꾸준함이 생명이기에, 별거 아니라고 미리부터 포기하지 마시고 꾸준히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투자금 없이도 주식을 할 수 있는 유용한 앱 3가지 정보에 대해 말씀드려보았습니다. 다음 시간에도 좋은 주식정보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

댓글